강민경프로필, 강민경하와이, 강민경mbti 및 봄~가을 패션 정보 같이 알아봐요!

2022. 9. 20. 15:28style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잇님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강민경님 사진을 들고 왔습니다.
인물탐구도 함께 해볼까요?
참고로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과 사진위주로 가지고 왔답니다. ㅎㅎ







강민경님은 얼짱출신 가수로 유명하죠? : )
얼짱답게 사진도 너무 감각있게 잘찍고
사복도 인스타에 자주올라와서 옷 참고하기에 참 좋은 것 같아요.

키 167.5cm
형액형 O형
mbti - ENFP

라고 합니다! : )


식하사는 사진도 너무 분위기있고
베이비페이스여서 더 이쁘고 귀여운 매력이 더해지는 것 같습니다.




최근 하와이 여행사진 : )
백옥같은 피부도 너무 이쁜것 같아요.





제가볼때 민경님은 진한 립스틱보다
은은한 립컬러거 더 이쁜것 같아요.
눈화장이 짙은편이 아니고 피부톤도 네츄럴하면서 밝으셔서
진한 립컬러보다는 꾸안꾸스타일의 은은한 립컬러가
특히 매력적으로 보이는 듯 합니다.


살짝 짙은 컬러의 헤어도 이쁘신것 같은데
밝은톤사진이 더 많은 것 같아요.
이해리님이랑 그룹이면서 개인적으로도 너무 친가족 이상으로
사이좋은걸 보면서 두분이 정말 궁합도 잘맞고
성격이 서로 너무 좋은것 같아요.

사회생활하면서 그렇게까지 친해지가 정말 쉽지않은데
정말 대단하신 것 같아요.




이 셔츠는 정말 소화하기가 어려운데
멋지게 소화하신 것 같습니다.






강민경님의 아비에무아 쇼핑몰도
딱 민경님의 색깔을 잘 입힌 브랜드가 아닌가 싶어요.
가수만 하기에도 바쁜데
유튜브도 정말 자주 올라오고
인스타그램으로 소통도 자주하시고
정말 나무랄곳이 없는 팔방미인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포스팅하면서 정말 눈이 호강하는 듯 해요! ㅎㅎ
오늘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구독 버튼 눌러주세용!!
오늘도 즐겁고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