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경 인스타사복패션, 강민경매력, 내가좋아하는 연예인 : )

2022. 8. 24. 14:32style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민경님의 사진을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 )

저는 좋아하는 연예인이 정말 많은데

이런 느낌인것 같아요. 청순하고 맑은 피부를 가진 연예인분을 대부분

좋아하는것 같습니다. 

 

 

 

 

옅은 아이보리 니트랑 면바지를 같이 입었는데

넘나 이뻐서 이건 소장해야해~ 하고는 제가 좋아하는 연예인폴더에 저장 ㅎㅎㅎ

 

 

 

 

 

사복도 너무 튀지않으면서

데일리로 입기에 좋은 사진들이 참 많아서

옷입을때 색상구성이라던가 디자인을 많이 참고하게

되는 연예인인것 같습니다.

 

 

 

 

 

강민경님 유튜브도 구독해서 보고있는데

너무 이쁘고 재능이 많아서

여러가지 살림이라던가 핸드백, 요리 등등

많이 보면서 도움을 얻는것 같아요.

요즘은 연예인들이 유튜브를 많이 해서

개인적인모습을 따로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은것 같아요. 

강민경님은 인스타그램에 피드도 다른 연예인분들보다

자주올라와서 이렇게 사진을 많이 볼 수 있어서 더욱 좋은것 같아요. 

 

 

 

 

피부도 너무 꿀이고

이런 니트도 어깨가 이뻐서 너무 잘 어울리시는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사진은 아래 두 컷이에요.

스타일이 너무 이쁘고

사진도 제일 잘 나온것 같아용 ㅎㅎㅎㅎ

 

강민경님 스타일이 좋아서

나중에 다시 또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찾아주시고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아래 링크는 얼짱 강민경님의 쇼핑몰도 넣어봤습니다.

깔끔한 스타일링을 원하시는 분들이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https://aviemuah.com/

 

Àvie muah

Àvie muah

aviemuah.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