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수지와 서현 이쁜사진모음 : ) 그녀들의 매력

2022. 8. 23. 21:57style

728x90
320x100



다들 수지수지 할때는 모르다가

요즘에 수지 매력에 푹 빠졌어요.

조금씩 인터넷에 돌아다니던 수지사진들을 모았다가

하나씩 공유해보아요.  

 

 

 

 

 

성형티없는 자연스러운 느낌이랑

맑은피부가 특히 매력있는것 같음.ㅎㅎㅎㅎ

그래서 수지수지 하나봐요. 

 

 

 

 

 

수지는 뭔가 톡톡튀는 상큼함 보다는

차분하면서 맑은 이미지가 있는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블랙 헤어가 더 이쁜것 같은데

좋아하는 사진은 은은한 브라운컬러가 더 이쁜것 같기도하고 ㅎㅎㅎ

 

 

 

 

 

 

 

그다음은 서현 : )

서현은 소녀시대에서보다 배우를 하면서 요즘 더 이쁜모습이

눈에 들어오고

항상 바른생활하는 모습이 너무 좋아서

유튜브로도 자주 영상을 찾아보면서

나도 저렇게 건강하게 먹고 바르게 살아야겠다고 다짐하고싶어질때

영상을 종종 찾아보고 있어욬ㅋㅋㅋㅋ

 

 

 

 

 

 

사진만 봐도 바름이 느껴지는것은 무엇?

몸매도 얼굴도 마음도 너무 고운것 같아요.

 

 

 

 

이번에 소녀시대 컴백했던데

윤아랑 서현이 유독 더 이뻐진것 같더라고요. 

물론 다른맴버들도 다 이쁘지만 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즐겁게 이쁜 서현님과 수지님의 사진을 보면서 힐링 해 보아용 : )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