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이미지 물씬 나는 연예인모음(ft. 아이유, 장나라, 김고은, 윤은혜)

2022. 9. 16. 15:27style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이네요 : )
오늘 빅마우스 하는 날 ㅎㅎㅎ 이번주가 벌써 마지막회인데
너무 아쉽네요.







오늘은 소녀이미지의 이쁜 연예인들 사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즐겁게 봐주세용 >0<


최근에 놀면뭐하니에서 보니 윤은혜님이 너무 이쁘시더라고요.
스타일도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서 사진을 데려왔습니다.




크롭티가 유행인데
윤은혜님이 정말 크롭이 잘어울린다고 느꼈어요.

얼마전에 윤은혜유튜브에서 드레스 피팅하는 모습도 봤는데
드레스도 이쁘지만 윤은혜님 얼굴이 이쁘셔서 너무 이쁘다이쁘다 하면서
본 것 같아요.


요즘 작은아씨들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배우 김고은님!
작은아씨들도 한번 봐야하는데 아직 보진 못했네요 ㅎㅎㅎ



김고은님의 매력은 '선' 인것 같아요.
몸선도 너무 이쁘시고
피부도 너무 곱고
웃을때 너무 아이같아서 정말 사랑스러운 것 같습니다.




옷 스타일도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이 너무 이쁘신것 같아요.




이번에는 아이유님! ㅎㅎ
아이유님 매력 말해모해~ㅎㅎ
다 아는데요.




정말 영화 브로커로 칸에 갔을때
드레스 너무이뻐요. 카키색 드레스 너무 찰떡





진짜 소녀이미지는 사실 장나라님이 아니실까싶어요.
나이가 마흔이 넘은걸로 알고 있는데
마흔이 넘어도 소녀소녀할 수 있구나 하는 연예인인것 같아요.
혼자만 시간이 멈춘것처럼 조금도 늙지않고 너무이쁘신것 같아요.



티없이 맑은 모습이 사진에서도 느껴지는것 같습니다. : )
이쁜여자가 지나가면 남자도 여자를 보지만
여자도 이쁜여자를 본다고하잖아요.
정말 같은 여자로서 이쁜여자분들의 사진을 포스팅하다보니
저절로 힐링이 되는 것 같아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요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구독 버튼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