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연재 부케, 손연재 웨딩사진, 손연재인물탐구, 손연재 인스타사복사진 보기 : )

2022. 9. 11. 21:32style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잇님들.
오늘은 체조요정 손연재님의 사진을 들고 왔습니다.
결혼을 해서 핫하기도 하고요 요즘 올라오는 인스타 사진들이 너무 이뻐서
가지고 와 봤습니다.
일상 데일리룩으로 참고하기 좋은 옷들로 가지고 왔답니다.
같이 감상하실까요?




가볍게 인물탐구부터 한번 해볼까요?

손연재님은 1994년 5.28일생입니다.
키는 165cm
혈액형은 AB형

/

현재 결혼을 했고요
기존에 했던 리듬체조를 바탕으로
현재는 리프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추석이 지나면 조금 더 추워질 텐데
이런 그레이 색상 니트와 코트는 정말 언제 입어도 찰떡인 것 같아요.
전체적인 스타일이 깔끔해서 너무 좋았어요.


숏 패딩이랑 레깅스 코디인데
별거 아니지만 몸매가 이뻐서 더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화이트셔츠는 정말이지
다양하게 가지고 있으면 좋은 것 같아요.


기본적인 화이트, 블랙, 그레이, 베이지 톤을 선호하시는 듯 보였어요.
취향이 저와 비슷해서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위주로
가지고 왔네요. ㅎㅎㅎㅎ




골프웨어도 역시 화이트앤 블랙 ㅎㅎㅎㅎ
















웨딩사진에서 부케는 작약이네요?ㅎㅎ
코랄톤 작약이 너무 멋스럽고 연재님과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그레이색상 아미니트도 블랙스커트와 매치!
대부분 화이트 아니면 블랙, 그레이 색상 위주로 매치하셨어요.




대부분 화이트 앤 블랙 ㅎㅎㅎㅎ



셀린느 니트 어떡해!! 완전 제 스타일 ㅎㅎㅎ
이번에도 그레이 화이트 ㅎㅎㅎ




오늘은 이렇게 손연재님의 스타일과 매력을 탐구해 보았는데
어떠셨나요?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맞구독, 공감 눌러주세요!
댓글남겨주시면 저도 맞구독, 맞공감, 맞댓글 가겠습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용!! >0<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