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도 건강하게! 간편식위주로 포스팅 해 보아요.

2022. 9. 4. 12:00my review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끼를 가볍고 건강하게 먹고싶은 분들을 위한
내돈내산 포스팅이니까 믿고 보셔도 되실 것 같습니다. : )



먼저 저는 간단하면서 건강하게 먹으려고 일단

두유와 웰선식을 선택했어요.


간단하고 들고다니기 편해야 오래 건강한 습관을
유지할 수 있기때문이죠.


현미참두유는 250ml로
현미, 볶은현미, 찹쌀, 보리가 들어가있어서
정말 참 두유라는 말이 맞다고 생각이 들어서 선택했답니다.

특히 현미는 소화에도 도움이 되기때문에
두유중에도 현미 두유를 선택했어요.

:: 두유의 효능 ::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피부미용에 좋다.
골다공증과 탈모예방에 도움을 준다.
혈관건강에 좋다.
기력회복에 좋다.





원래 종류가 더 많은 일단 제가 섭취하고 있는
cj 웰선식이에요.
비닐은 쉽게 벗길 수 있어서 플라스틱 재활용을 할때 편하더라고요. ㅎㅎㅎ
요즘은 제품도 재활용이 잘 되는지를 보고 판단을 하는데
패키지도 이쁘면서 가지고 다니기에 병자체도 괜찮은것 같아서 구입한것도 있고

무엇보다 cj웰선식이 종류가 정말 다양해서 좋았어요.




cj웰선식은 칼로리가 부담되면 물만 넣어서 섞어도 되요.
조금 든든하게 먹고싶으면 우유랑 섞어마셔도 좋고요.

저는 그냥 한번에 쉐킷쉐킷 해서 먹고 있답니다.
프로틴도 같이 챙길 수 있고
물만 넣어도 되고 달지 않으면서 맛있어서 좋았어요.


하루 3끼를 다 챙겨먹기엔 부담이고
칼로리도 줄이면서 건강도 챙기기에 요만한게 없는 것 같아요.

웰선식에 물만 섞으면 300칼로리 미만으로 든든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합성원료가 안들어가 있어서 더 믿을 수 있더라고요.
날씬하게 우리 건강해지자구요.

오늘의 건강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728x90
320x100